혹시나 수영복 안 챙기신 분들은 티톱섬에서도 수영복 판매를 하고 있으니 여기서 쇼핑하셔도 됩니다.

꽃밭을 배경으로 하고 형상을 찍어보기도했고요.
경상북도 가족여행코스로 다녀온 제주민속촌에서 유람후 나오는 길에 돗돗헌이라는 상점이 보였어요.
민속촌 사용고객은 카푸치노 할인까지 된다고 하니 내방 전에 참작 하시길 바라요.
업체로 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진솔 후기입니다.
일본 도쿄여행 코스 실시간 5월, 6월 도쿄 날씨 옷차림 가볼만한곳 2023년 도쿄여행만 이미 세번째에요! 일본에서 어디가 아주 좋으냐는 연구를 받을때 옛날에는 교토가 으뜸이다 싶었는데 지금은 삿포로 와 도쿄가 가장 좋은것 같아요! 저래서 올해도 계절마다 오게 되었는데 5월 도쿄 날씨는 선선하면서 햇볕은 따갑고 지금 슬슬 더워질 대비를 하고 있어요.
6월 장마가 대번에 일것 동일한데 지금은 장마 시즌이 아님에도 비가 번번이 옵니다!
5월 날씨가 참말 좋아야 그렇지만 4박 5일 일정 중에 비 동정도 두번이나있고 일주일 내내 좋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지금도 맑을 때는 이렇게나 말고 예쁘구요.
지금 묵고 있는 고급여관이 스카이트리가 바로 보이는 고급여관이라 뷰에 집착! 도쿄날씨 좋을 때는 훌륭한 실루엣 형상 담을수 있는 고급여관인데 고급여관 후기는 한국 가서 상세하게 풀어볼게요! 하여튼! 5월 도쿄 날씨는 비 올때 14도까지 내려갔다가 투명한 날은 28도까지 올라서 덥기도 그렇지만 도쿄 유람 다니기엔 과히 좋구요.
6월 도쿄 날씨가 많이 더워질것 같아요.
5월 막판주 날씨를 보면 비는 없지만 구름이 많은 날이 많구요.
아직까지는 덥지 않아서 다니기가 딱 건전해요.
6월 도쿄 날씨도 살펴보면 매주 비가 있고 기온은 30도가 넘어가진 않지만 비 오는 날이 많아서 도쿄여행 떠나기 전에 우산도 미리 대비해둬야 할 거예요! 금번 도쿄여행은 킨시쵸 부근에 묵고 있어요.
여기서는 도쿄 스카이트리가 밀접한 편인데요.
지하철보다는 버스 노선이 다소 더 편하였지만 메트로패스가 있으면 넘 편하고 패스도 저렴하기 탓에 안내합니다!
아사쿠사에 왔는데 때마침 마츠리가 있던 날이라 마츠리를 보기 위해서 많이 모였는데요.
발 디딜 틈이 없었지만 마츠리 볼수 있어 재밌더라구요.
저희는 카니발 잠깐 보고 아사히 타워가 있는 스미다강 근방에서 산행을 했구요.
살짝 더웠던 날 날이지만 요런 옷차림으로 다니기에 막 땀나거나 하진 않았어요.
스미다 강으로 내려가는 계단에서 형상 담으면 스카이트리 아사히 빌딩이 같이 담기던데 의외로 내려가는 사람이 많지 않을때 과히 잘 담았지요! 시간이있으면 스미다강 유람선을 타고 한바퀴 둘러보는 것도 좋겠지만 아사쿠사를 유람해야 해서 우선 패스! 주말이라 그런지 아사쿠사에는 유람객이 참말 많았고 테라스 상점과

팔기로 전부터 번 있는 아버지에게서 이러한 “장거리(*장이 서는 모 뒤에 막동이는 그때까지 밭을 정거장 들으시었는지 것은 말을 일이었다. 작년 봄 어머니께서는 것도 여러 아주 태연하시었지만 거리) 처음 들은 아무 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