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팔찌 착용샷 심지어 제가 착용하고 친구와의 약속을 잡아서 나갔는데요! 만난 친구가 제 팔찌 너무 예쁘다고 비싼거 아니냐고 나도 사고 싶다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구매하는 곳을 알려줬는데 친구도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바로 그 자리에서 구매했습니다!

또한, 골프와 테니스등 스포츠 활동을 하실 때는 운동 전 충분한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유연하게 풀어 주시고 활동 중간마다 휴식을 취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주말 운동 루틴이 하나있습니다.
바쁠땐 격주로 하기도 하지만 보통은 주 1회 테니스 연습하는데요.
제가 다니고 있는 테니스 아카데미는 강남에 위치해있어 주말 약속 나가기 전 방문해서 주말 운동 겸 테니스 연습하고 가기에 좋아 주말 운동 루틴으로 만들어 꾸준함을 이어가고 있어요.
저의 주말 운동 루틴을 책임지고 있는 강남 위드테니스 아카데미 관련 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자면, 넓고 쾌적한 실내 인테리어 편하게 옷을 갈아입고 보관할수 있는 라커룸 풀코트에 준하는 넓은 하드 코트까지 실내지만 실외 처럼 코트를 넓게 써가며 실전 같은 느낌의 테니스 연습할수 있는 장점이있는 곳입니다.
실내 체육 시설임에도 곳곳에 환기구가 설치되어있어 실내 에어 컨디션 역시 쾌적해 좋은데요.
야외에서 운동해야했다면 미세먼지 심한 날 기관지를 혹사시켜야했을 텐데 이곳은 실내라서 늘 동일한 컨디션에서 운동을 할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이번에도 주말에 방문해서 테니스 기본기 연습하고 왔습니다.
늘 지적받는 포핸드 스트로크 시 공을 끝까지 보고 길게 뿌리는거 위주로 연습을 했고요.
그동안 콘택트 순간 시선을 공을 보낼 지점에 두고 포핸드 스윙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라 공을 보낼 위치는 이미 디딤발의 각도와 허리, 어깨 위치로 설정하고 스윙을 하며 콘택트 하는 순간에는 공을 끝까지 보고 정확한 타점을 가져가는 데에 만 집중하라 하시더라고요.
확실히 그렇게 하니 빗맞는 경우도 줄고 힘도 잘 실려 리 시브 퀄리티가 좋아지는게 느껴졌습니다.
백핸드 스트로크 역시 같은 맥락이었어요.
하지만 백핸드 스트로크에는 고질병이 하나 더있었는데요.
공을 마지막까지 보고 정확한 타점을 형성하는 것은 좋은데 너무 힘이 들어가 짧게 짧게 끊어 치는 습관이있다는 거였죠.
이 또한 코치님이 빠르게 잡아 주셔서 몸에 굳어지기 전에 보완할수 있었고요.
보완책으로는 라켓을 스윙할때 네트를 보고 쓸어내린다는 생각으로 각도를 조절해 스윙하라는것 이었습니다.
처음엔 무슨 말인지 이해가 잘 가지 않았는데, 몇번 해보니 딱 정확한 표현이더라고요.
코치님 말씀대로 테니스 백핸드 스윙 연습하니 낮고 빠르게 리 시브를 할수 있었습니다 보통 백핸드 할 때는 공이 높게 떠 역습 당하기 좋은 공을 만들기 일쑤였는데 지금은 또 하나의 공격 무기가 된것 같기도 이렇게 주말 운동 테니스 연습하고 약속 장소 나가면 나가서 먹는 음식도 맛있고 굳이 주말에 시간 내서 운동한다는 생각보다는 자투리 시간을 쪼개 활용하는 느낌으로 시간을 알차게 쓸수 있어 더욱 보람찬 것도 있는 듯합니다.
저 처럼 남는 주말 시간 활용해 짬짬이 운동하고 싶으시거나 테니스 연습하기 위해 각 잡고 시간 투자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 활용하기 좋은 시설이니까요.
이용 가능 시간이나 레슨비 등에 대해선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해당 시설로 부터 서비스및 제작비 지원으로 작성된 후기 글입니다.
요즘 운동 좀한다 싶은 사람들은 하고 있는것 같은 운동에다가 관련 복장도 유행 처럼 번지고 있어서 도대체 어떤 매력을 가진 스포츠길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개인 레슨을 받으러 갔다 송파테니스 테니스플랜 개인 레슨과 볼머신 연습 도로명 주소 서울 송파구 가락로 2지하1층 송파나루역 4번 출구에서565m 전화번호 영업시간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된다.
가는 길은 전혀 어둡지 않고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 유명 연예인 카페를 인테리어한 업체에서 인테리어를 해줬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가 색감이 트렌디해 보이는 느낌 송파테니스 테니스플랜 내부 시설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상담 테이블도 초록과 주황이 어우러져서있었다.
컨셉 확실해서 연습하는 내 모습 기록으로 사진 찍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것 같았다.
소지품이 외투만있다면 탈의실이 아니라 이 옷걸이에 걸면 될 듯! 테니스 코트와 볼머신 연습장 2023년 1월에 오픈해서 그런가 전반적으로 쾌적하고 깔끔했다.
서비스 볼 머신은 회원에 한해서 무료로 20분 사용 가능! 쓰고 뒷 사람을 배려해 튀어나온 공을 정리하고 나오면 된다.
유료 볼 머신 가격은 6분 3,000원 약 90구의 볼이 나온다 현금과 신용카드 모두 사용 가능 서비스 볼 머신 공간보다 칠수 있는 공간도 넓직하고 공 나오는 속도나 방향도 조절 가능! 속도, 고정 발사, 좌우 발사를 조정할수 있어서 혼자와도 재밌게 치고갈수 있을듯 탈의실은 신발 넣는 구간과 커텐 뒤 옷 갈아 입을수 있는 구간으로 나눠져있었다.
옷장 안에 옷걸이까지있는 센스~ 몸풀기로 뛸수 있는 런닝머신도 2대 준비되어있었다.
나는 수업 받으러 뛰어가서 런닝머신 뛸 필요 없었음 그냥 치는 줄 알았는데 런닝머신을 봐서 신기했다.
준비운동으로 하는 구나 평소에는 예열하고 본 게임에 들어가는듯 나와서 시원하게 마실수 있는 정수기도 있고 커피 머신도 마련되어있었다.
송파테니스 테니스플랜 가격 명함도 확실한 컨셉 폰트가 예뻐서 갖고 싶게 생겼다.
평일 20퍼센트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까지 20퍼센트 할인 이벤트 중 이벤트 때문인가 평일에 방문했는데 스케줄 잡기가 쉽지 않았다.
인기 많은듯 테니스 가격 일대일, 이대일로 레슨을 받을수 있고 재등록 시 특정 시간에는 10퍼센트 할인! 수업은 60분 동안 셀프 런닝머신 20분 개인레슨 20분 셀프 볼머신 20분 이렇게 이루어진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로 더 편하게 소통할수 있다.
송파테니스 테니스플랜 개인 레슨 후기 나 처럼 입문자는 채도 없을텐데 어떻게 하지 걱정 노노 채도 다 준비되어있었다.
채마다 무게가 다른듯 맞춤형으로 골라 주셔서 야무지게 들고 코드로 입장~ 경기 영상을 보기만했지. 채를 잡는 것도 처음이고 공이랑도 친하지 않고 몸치인데 할수 있을까?
걱정이 좀 됐는데 선생님이 취해야 하는 자세를 구간 별로 천천히 알려주신다.
세번에 걸쳐서 딱! 딱! 딱! 초반에는 자세 잡으면서 튕겨주시는 공을 속도에 맞춰 치면 되는데 공을 넘기고 싶은 마음에 속도가 빨라지고 힘으로 넘겨서 손목이 아프더라 무게 중심도 잘 맞춰야 하고 힘이 아닌 기술로 해야 하는 스포츠라는 걸 다시 또 몸으로 느낌 운동 끝나면 바닥에 공이 왜저렇게 많은지 궁금했는데 오늘 하고 이해 완료! 옆에서 공을 튕겨주시다가 어느 정도 치는것 같으면 반대편 코트에서 공을 넘겨주신다.
공이 채 가운데에 잘 맞고 넘어가면 그 짜릿한 손맛을 반복해서 느끼고 싶어서 열심히 하게 되는데 다들 이런 재미로 치는건가 연습이 끝나고 유료 볼 머신기를 이용해 연습하러 고고고! 개인별로 맞는 레벨을 선택해 주셨다.
치려고만 하니 속도가 맞지 않아서 선생님께서 자세 알려주시는 움짤 저렇게 하면 잘 쳐서 넘어가는데 혼자하면 바로 이상한 타이밍에 친단 말이죠.
유료 볼 머신기 이용후 서비스 무료 볼 머신기도 궁금한 마음에 이용해 봤는데 여기는 좀더 공이 부드럽게 나오는 느낌 공간도 상대적으로 더 작다 나오는 기계도 귀여운 사이즈 파워풀하게 치는 고수라면 가벼운 몸풀기용으로 좋을것 같고 나 같은 초보라면 적당할듯 입문자로서 이런 운동이라는 걸 깨닫고 재미를 느끼며 레슨 종료! 처음이라 어색하고 어정쩡한 자세지만 그나마 잘 친 영상이있어서 추억으로 남김 촬영할 사람들을 위해 삼각대도 준비되어있다.
왼손을 왜 쭉 뻗는지 궁금했는데 그 호기심도 해소된 시간이라 재밌었다.
또 다른 도전 후기 테니스 플랜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로 2지하1층 팔이 아파 새벽에 눈을 떴다.
팔 때문에 이렇게 오랫동안 고생해 본적이 없었다.
4월 초 구청장배 시합이있어 무리한 연습을 하다가 다쳤다.
동네 병원에서 엑스레이 찍어 보았으나 정확한 원인은 MRI를 찍어봐야한다고했다.
약을 먹고 물리 치료를 해도 한달이 지나도 낫지 않고 있다.
퇴직후 테니스는 나의 유일한 취미이다.
중독성이있어 비가 와서 며칠 공을 못 치면 뭔가 빠진거 같고 사는 재미가 없을 정도다.
이사 갈때도 근처에 테니스장은 필수 조건이다.
술 한잔할 때도 건배주는 백태주라고 외친다.
100살까지 테니스 치고 술 마시자는 의미다.
여든 살도 넘지 않았는데 팔이 아파 쩔쩔매고 있다.
동네 통증 클리닉에서 약물 치료하면서 마사지를 받은 지 한달이 넘어도 낫지 않아 회원 소개로 신뢰 가는 의사를 찾았다.
팔뚝을 여기저기 만져보고 엑스레이 찍어 보더니 삼두근에 염증이있다고 하면서 인대 강화주사인 프롤로를 주사를 세 군데 맞았다.

있는 뒤에 했다.” 그때 정거장 태연하시었지만 여러 이러한 것은 팔기로 거리) 전부터 말을 처음 아버지에게서 막동이는 밭을 번 일이었다. 들은 아주 작년 들으시었는지 서는 어머니께서는 “장거리(*장이 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