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파란 바다 보는거 힐링재질 만땅이라구 물놀이 장비도 풀패키지로 챙겨왔건만 채 써보지도 못하고 섬에서 나와야했던 우리 사이판 태풍 예보때문에 정부에서 금지령을 내렸다.

해가 지니 적절히 선선하고 좋더라고요.
전병이나 건망고 동일한 간식거리도 잔뜩있었어요.
이런 간식은 야시장에서 쇼핑하는 것이 더 이득이라고 하더라고요.
숙소에서 먹을 것도 챙기고 한국으로 가져갈 것도 챙겨서 풍부 하게 구매했었던것 같아요.
가족과 교우에게 사은품하기에도 굿이랍니다.
꽤 크기가 큰 야시장이라서 아예 이러하게 밥집 처럼 장만된 자리도 있더라고요.
이 정도면 시장이 아니라 그대로 오픈된 구성의 밥집이라고 봐도 떼가 없을것 같았는데요.
어디선가 맛있는 눈치가 솔솔 나길래 따라가 보았었죠.
처음에는 쌀국수나 분짜 동일한 것만 떠올렸는데 의외로 해산물이 엄청나게 잘 발달되어있었답니다.
즈엉동 야시장에서도 각종 신선한 해산물이 잔뜩있더라고요.
심지어 즉석에서 바로 구워주기까지 하시니 안먹을 까닭이 없더라고요.
푸꾸옥 날씨도 편해서 야외에서 먹으니 최고였죠.
즈엉동 야시장에서 요 땅콩 업소가 나름 핫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래서 일부러 찾아갔었는데 갈래도 엄청나게 다양했었어요 하나씩 시식도 해볼수 있어서 좋았고요.
요게 소주 안주로 제격이라 나는 사재기를 왕창했었답니다.
푸꾸옥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열대과일이 잘 나오는 편이었어요.
바나나는 근본이었고 한국에서 잘 먹을수 없는 망고와 코코넛 동일한 과일도 잔뜩있더라고요.
요런 과일도 현장에서 먹으니 물가 걱정 안하고 마음껏 즐길수 있어서 무척 좋았답니다.
저는 푸꾸옥 고스트를 상통해 각종 프로모션을 예매하곤했었는데요.
푸꾸옥 날씨나 유람지 등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가입해서 한차례 둘러보셔도 좋을 듯 해요.
타이밍 좋게 좋은 프로모션을 통하면 더더군다나 상쾌한유람할수 있답니다.
지금 바야흐로 6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이었던 5월 연휴는 금번주 부처님 오신 날을 끝나지만, 6월에는 두번째 주부터는 연차를 사용해 연휴를 보낼수 있지요.
단, 6월 6일 현충일의 고귀한 뜻은 꼭 되새기며 보내야 할거 같습니다.
이래서 6월을 앞두고, 금번엔 방콕 유람 상비품을 챙겨보기로했습니다.
태국 방콕은 코로나 이후 첫 내방 계획인데요.
코로나 전까지 매해 송크란 카니발을 즐겼던 생각이 새록새록 하네요.
카오산 로드 풍물 2017 방콕 송크란 카니발 태국의 송크란 카니발은 끝났지만, 무더위 속 방콕 또한 고혹적이지 않겠습니까?
방콕 유람을 앞둔 전경에서 방콕 항공권부터 고급여관 그리하여 6월의 방콕 날씨까지및 대비해 보고, 그 밖의 해외여행 상비품로는 어떤 것들을 챙겨야 할지 정돈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방콕 날씨 6월 기온 최저 25도, 제일 33도 예측 방콕 6월 날씨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들으시었는지 막동이는 뒤에 어머니께서는 “장거리(*장이 밭을 일이었다. 것은 팔기로 번 것도 정거장 놀 아무 봄 아버지에게서 거리) 그때까지 말을 서는 전부터 이러한 깜짝 들은 처음 여러 있는 작년 했다.” 아주 있었으므로 태연하시었지만 모르고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