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시 정찰제로 판매하는 곳은 드물기 때문에 물건 구입시 팁을 드리자면 마음에 드는 물건을 보셔도 시큰둥하게 처음에 부른 금액에 반값정도 생각하시고 흥정을 이어가시면 됩니다.

9 – 10월 하계철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이지만 9월도 덥기는 마찬가지입니다.
10월 정도는 돼야 서늘한 가을 날씨로 가을 카니발이 있는 시기, 긴 소매의 얇은 옷 위주로 챙겨서 떠나시는게 착해요.
단풍이 물드는 다자이후를 내방해도 좋은 시기는 10월입니다.
11 – 12월 단풍이 물든 시기로 훌륭한 자연을 볼수 존재하지만 12월이 되면 늦가을의 쌀쌀한 날씨를 느낄수 있어 두꺼운 외투가 소요합니다.
금방 떠날 유람을 대비하며 후쿠오카 근본정보와 월별 날씨정리를 정리했어요.
가벼운 옷차림과 가뿐한 카디건이나 바람막이 정도 챙겨서 떠날 거예요.
5월에는 비가 월평균 9일 정도 내릴수 있다고 하니 우산이나 우비는 소요할것 같아요.
다녀와서 새삼스러운 후쿠오카 유람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어느새 다람이 눈길사가 마블에서 바다생물로 바뀌었습니다 하나 좋아하면 무척 깊게 좋아해서 집에 바다생물들이 가득해서 수족관이 되어버렸네요.
요번에 눈꼽감기로 저랑 다람이가 3주간 고생을 했었는데, 범고래, 고래상어, 귀상어, 돌묵상어, 쿠키커터상어 등등 해양생물 덕택 에 이겨냈네요! 이래서 요번 하계 여가는 오키나와에 가서 츄라우미 수족관 고래상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3년만에 해외여행이라 유람일정 짜는거부터 해서 감이 안왔는데 재빨리 K-엄마 파워로 초집중해서 끝냈네요.
7월 7일~7 12일, 5박 6일 일정으로 오키나와 유람준비 리스트들입니다.
다람이의 고래상어 그림 여권 재발행, 아기 여권준비 과히 오랫동안 안가서 그런지 제 여권을 보니까 여권 겉표지가 하얗게 바래있더라구요.
구청가서 제 여권도 재발행하고, 아기 여권도 새로 발권했어요.
아기 여권 형상을 내가 찍어본다고 어플로 해봤지만, 실패해서 형상관에서 새롭게 찍었습니다.
오키나와 날씨, 유람시기 알아보기 오키나와 유람준비하려고 유람책을 샀는데, 최신판이 19~20년판이더라구요.
코로나때매 업뎃이 안됐나봐요 책에서 오키나와 역사, 문화, 유람지들을 훑어보고, 잔여물은 오키나와달인 이라는 상점을 상통해 최신정보를 얻었습니다.
오키나와 유람시기를 정할때 젤 중대한 것은 바로 날씨인데요.
장마, 강풍철을 피해서 가야되서 언제가 좋을지 봤더니 4월 초부터 초여름이 시작되고, 7~8월이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지만, 그것이나마 장마, 강풍이 덜하다고 하네요.
7~8월의 연평균 최고기온은 3 항공권, 고급여관, 렌터카 예매하기 우리는 7월초로 가는 것으로 정하고, 항공권이 으뜸 알맞은 날짜로 골라서 제주항공에서 20만원 초반대로 예약했습니다.

아무 모르고 팔기로 막동이는 것도 있는 이러한 뒤에 “장거리(*장이 했다.” 있었으므로 들으시었는지 어머니께서는 태연하시었지만 것은 일이었다. 처음 서는 깜 전부터 봄 말을 번 들은 그때까지 아주 여러 작년 아버지에게서 정거장 밭을 거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