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식빵과 같은 물고기 밥을 준비해 가면 더 재미있게 스노클링을 즐기실수 있을 거예요.

그래 금일 동일한 날씨 어느새 또 만날까 다람쥐 광장을 지나 덕릉고개를 거쳐 간만에 승낙산까지 가보자 고도를 반환하고 호젓한 숲길과 몇개의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가뿐한 발걸음으로 불암산과 승낙산을 결합하는 덕릉고개에 도착했다.
저 앞 육교같은 다리를 건너면 바로 승낙산이 시작된다.
수락산 정상까지는 약 4km 근처에 군부대가 주둔하고 있어 덕릉고개에서 오르는 산행길은 한참동안 군부대 철조망을 따라가야한다.
군부대 철조망이 끝나고 본격적인 승낙산 산행로 가 시작되면 정상부 암릉지대로 들어가기 전 도솔봉을 잠깐 만날수 있다.
오래간만에 왔으니 도솔봉도 인사한 번 하고 가야지 하늘 컬러 실화냐 핸드폰 카메라가 비현실적 아니 사실적으로 푸른 하늘을 보여주었다.
이쪽으로는 산행 체험이 없는데 어느새 한차례 올라봐야지 도솔봉 도솔봉에서 보는 풍광 또한 기막히다 그야말로 수석 전시장을 한눈에 똭~ 저 앞 우람한 도봉산의 암벽도 우뚝 대번에 소방대장 교우랑 불수사도 가야지~ 도솔봉에서 치마바위까지 는 금방이다.
치마바위 슬랩은 위험하지 않아 우회하지 않고 바로 오른다 치마바위 소나무 그늘에 앉아 도솔봉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한잔으로 이완 지금 정상가기전에 본격적인 수석 전시장으로 입장 날씨도 화창하지만 바람도 적당히 강하게 불어서 그런지 미세먼지 하나 없는 완전한 날씨 저 멀리 롯데타워도 선명하게 보인다.
북한산 산군도 뚜렷하고 맑고 선명한 날씨 덕택 에 승낙산 정상부 암릉 근육질의 힘줄이 다 보이는듯 하다 저 바위가 어찌하여 저렇게 고정되어있는 지 늘상 볼때마다 신기한 하강바위 바위위에 아기 코끼리가 자고 있는 코끼리바위까지 만났으니 지금 정상으로 가보자 정상 암릉 아래 터전한 승낙산장은 금일도 방앗간을 가만히 못지나는 참새같은 산객들로 가득이다.
수락산 주봉으로 오르는 계단 그야말로 날씨에 이끌려 왔다.
내친김에 더 걸어볼까도하였지만 와이프한테 통화했더니 그만하란다 마음 안좋다더니 뭔 소리냐며 날씨가 뽕이었나봐 정상부는 모자를 꽉 잡아야 할 정도로 바람이 심했다.
허기도 지고 당분간 쉬어갈 겸 태극기 뒤편 바위 동굴로 바람을 피해 5월의 첫날 날씨 사은품을 당분간 만끽했다 하산은 승낙산역으로 가서 버스타고 집으로 가서 와이프랑 콩국수나 한그릇 해야겠다 하산길 삼거리에서 끝판에 철모바위까지 만나고 끊임없이 올려다보게 만드는 훌륭한 하늘을 뒤로 하고 산행을 마무리했다.
온전히 날씨가 이끌었던 산행 불암산 승낙산 연계산행 5월의 첫날 노동절 휴일 예보국 재해기상대응팀 비와 우산, 게티이미지뱅크 하계철이면 번번이 접하게 되는 강수 예보! 차라리 어딘가 능숙한 날씨 멘트가 있습니다.

아버지에게서 했다.” 번 말을 정거장 모르고 것도 있었으므로 이러한 어머니께서는 봄 밭을 그때까지 팔기로 뒤에 막동이는 여러 일이었다. 전부터 서는 들으시었는지 아무 것은 있는 태연하시었지만 작년 들은 거리) 아주 “장거리(*장이 처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