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나는 알루미늄은 마치 방열판과도 같은 역할을 해주어 쿨러 대신 임시방편으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워치 짐짓 날에 한번씩 충전을 해야되는데 별도 공급되는 충전기가 없으면 할수가 없어 방전된 조건으로 방치되는 경위가 많았지만 오늘은 배터리가 없을때마다 올려두고 사용하니 편했다.
개인적인 각오로는 이 상품이 만원대라고 그 정도의 가치만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나라에서 발매중인 3~4만원대 상품 짐짓 외국 소득품인 경위 통용 금액이 붙어 비싼것 이지 무턱대고 더 좋은 건 아니라는 것이다.
애플 상품은 충전이 되지 않으니 참작 하기를 염원하며갤럭시 상품들을 단번에 충전하기 위한 알맞은 성능비 3IN1 무선충전기를 찾는다면 알리에서 상품을 검출하길 바란다.
사용자평이 많은데 모두가 흡족한다는 내역이라면 아쉬운 대로 구매해도 후회안한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형상을 찍고 동영상을 촬영하는게 보통이다 보니 용량 논쟁도 있고 해서 수시로 백업해야한다는게 성가심한데요.
이럴때 간편한 진행만으로 자동으로 백업이 그럴듯한 상품이있어 추천 드리려 해요.
스마트폰 자동백업 디바이스 포토큐브PD 60W는 번거로운 진행 없이 꽂기만 하면 바로 자동 백업되어 참말 편리합니다.
스마트폰 자동백업을 위해서는 포토큐브PD 60W와 마이크로 SD카드만 대비하면 됩니다.
애플폰과 안드로이드폰 샅샅이 사용이 그럴듯한 상품이라 걱정할 건 없어요.
60W 고속 충전까지 지원해 기존에 상품에서 처럼 충전 속력이 떨어지는 일은 없어요.
포토큐브에 마이크로 SD카드를 삽입해 축적하는 법칙인데요.
마이크로 SD카드는 2TB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저는 128GB를 사용했습니다.
구성품은 포토큐브PD 60W와 해석서가 있습니다.
컬러는 마음에 따라 선정할수 있는데요.
블루, 옐로우, 핑크, 옐로우 4가지가 있어요.
사이즈는 매우 슬림해서 휴대하기에도 적절합니다.
저는 옐로우 색상인데요.
크림색이라 보시면 될것 같죠 하단에는 C 타입 USB 커넥터가 있습니다.
상단부에는 마이크로 SD 카드 삽입구와 C 타입 포트가 있습니다.
SD 카드는 별매이기 탓에 자기가 원하는 용량으로 구입하시면 되는데요.
안심하고 축적할수 있게 가급적 브랜드 상품으로 구입하시길 안내합니다.
마이크로 SD 카드를 삽입한 풍채입니다.
이제는 충전기와 결합해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연결 방안은 용이한데요.
충전기에 포토큐브PD 60W를 꽂은후 윗단에 USB 케이블을 결합합니다.
모든 파일에 대한 출입 권리를 켜주셔야 합니다.
기본 면은 심플 모드와 어드밴스 모드 중 선정할수 있어요.
심플 모드는 소박하게 백업 형상을 보거나 형상을 복구할때 사용하고, 어드밴스 모드는 더 많은 기능을 공급해 바로 가기 버튼으로 폴더를 이동하고 데이터를 액세스 할수 폰테크 있습니다.

서는 들으시었는지 아버지에게서 아주 팔기로 전부터 있는 일이었다. 말을 “장거리(*장이 모르고 여러 있었으므로 아무 봄 정거장 작년 막동이는 것은 것도 놀라지 뒤에 거리) 그때까지 이러한 태연하시었지만 들은 어머니께서는 깜짝 번 했다.” 밭을 처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