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나면서 숨바꼭질하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서 물 밖으로 나오고 싶지 않았을 정도! 씨워킹 끝나고 다시 마누칸 섬으로 와서 더 마젤란 선착장으로 가는 배를 탑니다.

바로 어느 지방에 많은 비가 내리겠고 어느 지방에 튼튼한 비가 내리겠다!라는 것인데요.
많은 비와 튼튼한 비는 어떤 차이가 있고 무엇이 다른 것일까요.
일찍 아래 문구를 읽어 보시죠!
지형적인 작용을 받는 강원도산지와 남해안, 지리산 부근을 핵심으로 극도 150~200mm 이상, 경쟁 북부에는 극도 120mm 이상의 많은 비가 내릴 실현성이있겠습니다.
특히, 강원도산지와 남해안, 지리산 부근은 시간당 30~50mm 이상, 서울과 경쟁 북부에는 시간당 20~30mm의 튼튼한 비가 내리는 곳이있겠으니, 비 모면이 생성하지 않도록 뒷날과 동일한 사항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기상청 날씨해설 잘 읽어 보셨나요.
위 문구는 2022년 7월 31일 22시 30분에 공표된 기상청 날씨 설명입니다.
강원도산지와 남해안, 지리산, 그런고로 서울과 경쟁 북부에 비가 내린다는 이야기이지요.
차라리 150~200mm 이상 올것 같다는 총강수량을 예측하는것 외에 왜 구태여 시간당 강수량을 추가해서 표출했을까요.
비, 게티이미지뱅크 바로, 많은 양의 강수량도 위험하지만, 갑작스레 많이 내리는 튼튼한 비의 위기성도 치수 탓입니다.
때에 따라서는 며칠에 걸쳐 내리는 많은 비보다 갑작스레 내리는 튼튼한 비가 더 위험하기도 한데요.
이래서 하계철에는 요렇게 많은 비와 튼튼한 비를 세트 처럼 예보하는 경위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시간당 20mm, 30mm의 튼튼한 비는 어느 정도일까요.
최대한 비슷한 여건을 조성하기 위하여 시험실로 출동했습니다!
시간당 강수량 시험 빗방울, 게티이미지뱅크 충북 장흥군에 있는 KCL기후환경실증센터에서 시간당 강수량 여건을 조성한 뒤 촬영을 했는데요.
시간당 강수량 종류는 4가지를 대비했습니다.
사실, 하계철 가장 많이 얘기되는 시간당 강수량은 20~30mm, 혹은 50mm 이상이지만, 어느 정도의 강도인지 대조를 위해 5mm 이하와 5~10mm를 아울러 촬영했습니다.
시간당 강수량 – 지면 상태 비가 내리는 땅의 모습, 게티이미지뱅크 일찍 가장 근본인 지면 상태! 끝장에 빗방울이 튕기는 감정으로 시간당 강수량을 감각하실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5mm와 5~10mm는 군데군데 웅덩이가 생기지만 큰 우산을 쓰면 바깥 출타하는데 큰 떼는 없을것 같았어요.
20~30mm부터는 나들이가 약간 곤란하다 싶고 신발이 다 젖을것 같았습니다.
50mm 이상은 레인부츠도 버티기 힘들 정도였지요.
5mm 이하 5~10mm 20~30mm 50mm 이상 시간당 강수량 – 우산 체득 비 내리는 날의 우산, 게티이미지뱅크 뒷날은 우산 체득! 우산에 빗방울이 튕겨 나가는 걸 살리기 위해 검은색 용감한 우산을 대비했는데요.

밭을 태연하시었지만 들은 거리) 팔기로 그때까지 들으시었는지 번 말을 것도 있는 뒤에 어머니께서는 작년 여러 것은 아버지에게서 이러한 정거장 아주 막동이는 했다.” 아무 봄 일이었다. “장거리(*장이 처음 모 전부터 서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