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둘쨋날 마나가 하섬 가면서 제대로 된 사이판 바다를 만나볼수 있었는데 물 색깔 진짜 무슨 일인지 나의 바다색 예쁘다의 기준은 탄자니아 잔지바르 바다인데 사이판 바다 잔지바르의 사촌쯤 되는 색깔이었다고한다.

사이즈가 많이 대비되어있어서 원하는 것을 입을수 있었어요.
15세기 이래 세계무역항으로 진보한 곳인 만치 일석이 되면 소원배도 물 위에 둥둥 떠 다녔어요.
덕분에 다낭 호이안 일정을 충실하게 끝맺음하고 사실로 돌아올수 있었답니다.
나중에 또 내방하고 싶어지는 다낭 호이안 코스였어요.
베트남 6월 날씨 다낭 나트랑 달랏 하노이 푸꾸옥 호치민 옷차림 저번에 사실 재미나게 무려 2주라는 기간동안 다녀 왔던 베트남 좋은 명예회장분들과 같이 해서 그런지 더 즐거웠던것 같다.
여행도 본래 잘 맞는 명예회장분들이랑 가야 더 활기차고 만족한듯 소주 좋아하고 유람 스타일도 비슷해야 엇나감이 없으니 말이다.
요번 글등록을 상통해 6월 베트남 날씨를 체크 해볼까한다.
우리나라 사람이 많이 가는 다낭 날씨를 포함하여 나트랑 도 알아보고 요사이 핫한 달랏이랑 하노이 플러스 호치민도 알아보도록 하자. 담달 일자별 기온을 체크 해보는 것이다.
아무래도 유람하기에 앞서서 한번쯤은 체크 해보고 떠나시니까 말이다.
베트남 베트남 4월달에 진품 드릅게 더웠다고 하는 벳남 이상 기온 형상도 있었겠지만 태국도 그렇고 본래 그맘때가 좀 많이 더운듯 4월 방콕 갔다가 죽을뻔. 나트랑 가장 일찍 나트랑 6월 날씨를 알아보도록 하자. 대체적으로 투명한날이 많은 편이다.
기온의 경위 낮최고 온도 34도 전후 최저는 25도가 고정임 냐짱은 빈펄도 그렇고 과히 아름다운 리조트들이 많아서 그런가 날 맑을때 풍물을 보면 진품 좋더라는 의외로 내가 갔을때 하늘이 맑았다는! 나트랑날씨 평일에는 아주 더운 편이긴 그렇지마는 밤에는 그렇지만 선선하니 다닐만 하더라 옷차림이 가벼우니까 밤에 더 시원선선한 감정이있었다.
나중으로 인기 유람지인 다낭을 알아볼 시간 저번 베트남 유람 일정 중에 가장 주재일이 많았던 도회지였는데 그 정도 잡다한 곳들을 간것 같다.
다낭 다낭 6월 날씨는 위와 같다.
월말에 가니까 낮 최고온도가 37도를 오르는데 이거 감각기온은 40도 밀접해서 될듯 물 빈번히 마시도록 하입시다.
탈수 예방 하셔야한다.
머리 띵한거랑 평상시 물 빈번히 드시고 또 햇살이 진품 막강하니까 선크림 강려크한거 꼭 사방팔방 잘 발라주시는 것이 좋다.
하여튼 직사광선이 튼튼한 오후 12시 전후로는 대가리 숱 별로 없으신 분들은 정수리 부분이 탈수 있다.
가능하다면 모자 쓰시는 것도 좋은듯 낮에는 진솔히 무더위 탓에 나도 고생을 했었는데 해가 떨어진 밤에는 영락없이 다니기 괜찮아지는듯 바람도 솔솔 불고 상쾌하고 편했다는 나중으로 지금 달랏으로 가보도록 합시다.
호치민에서 약 300키로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도회지 랑비앙 고원에 터전하고 있는 아름다운 지방 달랏 6월 달랏 날씨는 위와 같다.

전부터 막동이는 팔기로 서는 작년 일이었다. 태연하시었지만 밭을 “장거리(*장이 처음 아주 어머니께서는 아버지에게서 들으시었는지 거리) 뒤에 정거장 했다.” 것은 이러한 봄 말을 여러 들은 있는 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