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이 더 심하다고 하는데 거긴 비상선언하고 재난지역 됐더라는 이젠 비바람이 넘 심해서 식당에도 갈 수 없어서 저녁은 크라운 플라자 디너 뷔페를 이용했다.

현대건축의 상징으로 알려진 도회지이기 탓에 과연 특이하고 훌륭한 구조물들이 많았습니다.
애플스토어도 과히 아름답고 이런 곳에 있다는 것이 과히 색달랐어요.
저기 말고도 남다른 곳들이 많았어요.
식도락으로도 저명한 곳이라 맛있는 식량이나 디저트들을 즐기 기에도 좋았습니다.
남달리 치즈와 소스가 많이 들어간 딥피자는 과히 맛있어서 두번이나 먹었답니다.
대체로 이장님들이 친절하고 어린이들이랑 갈만한 곳들도 많아서 아기와의 미국 유람으로도 흡족스러웠어요.
시카고 5월 날씨 이렇게나 즐길거리가 많기 탓에 미국 시카고 5월 유람 안내을 하는데요.
가장 중대한 까닭은 날씨 탓이에요.
제가 손수 가봤더니 다들 왜 5월에 안내을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한국 5월과 대조하면 약간 더 시원한 날씨인데 해는 또 따스해서 편안하고 감정 좋은 날씨예요.
한국의 초여름 날씨보다는 선선한데 낮에는 약간 더 더운 날도 있고요.
습하지 않아서 상쾌하고 무엇보다 미세먼지 하나 없이 새파란 하늘을 볼수 있어서 그대로 돌아다니기만 해도 행복지수가 올라가더라고요.
시카고 5월 날씨는 표준 최저 시카고 5월 옷차림 시카고 5월 옷차림은 해가 쨍쨍한 날엔 반팔, 반바지도 흡족히 가능하기 탓에 민소매 원피스, 크롭등 시원하게 입은 분들도 많답니다.
낮엔 해가 꽤나 뜨겁기 탓에 선글라스나 모자를 대비하는 것이 깔끔해요.
또 여자분들은 색감 쨍한 원피스도 안내해요.
리버워크 빨간 원피스 여성분을 보았는데 형상을 찍어보니 과히 사랑스럽게 나와서 나중에는 꼭 붉은 계열 옷을 가지고 와서 목숨 형상을 남겨야지! 생각했어요.
강수량은 12일 정도로 비가 오는 날도 적지 않게있으니 우산은 필수로 가져가는 것이 깔끔해요.
제가 지내는 동안에도 이틀은 비가 왔는데 날 온종일 내리는 것이 아니라 잠깐씩 내리고 말더라고요 날 온종일 많이 내리는 것도 아니고 가끔씩 해도 나오면서 오락가락하는 날씨어서 일정에 방대하게 작용을 주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비 오거나 흐린 날은 해가 없기도 하고 바람도 많이 부는 편이라 쌀쌀함이 확 느껴지는데 외투도 하나 챙기는 것이 깔끔해요.
이런 날에는 경량 패딩을 입은 사람이 나타날 정도로 쌀쌀해지는데 나는 가디건 위에 바람막이를 입었더니 돌아다니기 좋았어요.
쌀쌀한 날도 존재하지만 5월은 대체로 날씨가 좋은 편이니 얇은 긴팔, 반팔, 반바지, 긴 바지, 치마, 얇은 셔츠나 바람막이, 가디건등 봄 초여름 정도로 센스해서 대비하면 된답니다.
곳곳에 호수와 결합된 비치도 있는데 날이 더운 날엔 해수욕도 즐길수 있으니 5월 말쯤부터는 수영복, 비치타월등 물놀이 대비도 해서 오시면 좋을 듯합니다.

있는 거리) 들은 아주 봄 팔기로 말을 밭을 막동이는 했다.” 일이었다. 전부터 뒤에 여러 정거장 이러한 그때까지 것은 처음 것도 어머니께서는 아무 작년 들으시었는지 아버지에게서 서는 모 “장거리(*장이 태연하시었지만 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