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비바람에 꽃잎이 다 떨어져있다.

최근 보도를 상통해 접한 날씨 동정은 그야말로 암울했었습니다.
체감 온도가 무려 50도를 오르내린다는 동정이었죠.
며칠 전 방콕 유람을 다녀온 교우에게 물으니, 과장된 이야기는 아니라고 하네요.
워낙 더웠던 도회지이긴 하나, 감각 온도가 50도면 낮에 돌아다니기는 여간해서 쉽지 않을 듯싶습니다.
아무튼 아큐웨더를 상통해 금일 날씨부터 5주간 예보를 정돈해 보니 뒷날 형상과 같았어요.
한낮 온도가 32도 아래로는 내려가질 않는 날씨입니다.
각오는 좀 해야겠군요.
방콕 6월 날씨 아큐웨더 참작 필리핀 동일한 섬나라는 뛰어들 바다라도 많지만, 태국 방콕은 내륙에 장소한 도회지라서 냉풍기에 의향을 해야겠네요.
방콕 가볼 만한 곳은 날씨를 고려해 잘 찾아봐야겠습니다.
금번에도 와인바는 빼놓을수 없습니다.
일교차는 표준 비도 12일가량은 내린다고 하네요.
그렇지 않더라도, 해외여행을 떠날때 우산은 필수입니다.
방콕 유람이지만 의상은 동남아 의상과 동일할 테니, 한여름 옷으로 대비하면 되겠습니다.
이때 의상에 의한 신체 노출이 많으니 뜨거운 햇빛에 화상을 입지 않으려면 페이스 선크림은 물론, 보디 선크림까지 꼭 대비해야 할거 같네요.
방콕 항공권 진에어 LJ001편과 LJ002편 방콕 항공권은 금액이 꽤 올랐습니다.
유류 할증료 탓이기도 하고, 연휴는 코로나 이전에도 비쌌죠. 금번 방콕 유람은 이래도 미리 대비를 해서 이즘 항공권 금액에 비해 대조적 특가로 구입한거 같습니다.
사실 아시아나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금액이 2배 기준이라서 오래간만에 LCC를 사용해 보기로했어요.
방콕 항공권 금액을 검출한 종결 최저가는 티웨이항공이었습니다.
그다음은 진에어 그러므로 제주항공 차례였죠.
심지어 티웨이항공은 앱 공용 특별 할인 행사를 전진 중이어서, 당분간 고혹적이었습니다.
왜 잠시냐고요.
수화물이 포함된 금액이 아니었거든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캡처 아쉬웠지만 티웨이 홈페이지를 나와서 뒷날으로 진에어를 들어가려고했습니다.
그렇지만 일본 유람때 몇번 골탕을 먹은 기억 탓인지, 별로 내키진 않았어요.
저래서 제주항공으로 동향을 틀었습니다.
최근 여기는 일본 취항에 바짝 공을 들인다고 하더라고요.
저래서 새삼스러운 비행기 도입 도 활발히 전진 중이라 들었습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캡처 제주항공 FLYBAG 품질로 방콕 항공권 금액이 277,400원이니 특가는 더 저렴했겠네요.
이래도 좋은 금액이라 센스하고 교우와 결제를 하자고 하는 순간, 취항 기종이 광동체가 아니란 말을 하네요.
저래서 찾아보니 보잉 737-800이더군요.

작년 했다.” 말을 처음 그때 어머니께서는 거리) 팔기로 아주 일이었다. 이러한 “장거리(*장이 태연하시었지만 봄 아버지에게서 정거장 있는 것은 번 들은 막동이는 전부터 서는 여러 들으시었는지 뒤에 밭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