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90 반응형 728×90 반응형 반응형 주말이지만 어디 멀리 나가기는 귀찮고 그렇다고 마냥 가만히 누워있을 수만도 없어서 뭐 할까 고민하다가 정말로 갑자기 볼링장에 다녀 왔어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취미

우측 형상은 흡연 룸입니다.

흡연자 비흡연자 전부 흡족할만한 시설 같아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기운과 시설 전부 좋습니다.

흡연장 볼링장에서 가장 근엄한 건 레인이겠죠?

총 12 레인까지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초보라 레인 조건은 모르지만 깔끔했습니다.

오래간만에 신나게 볼링 쳤는데 나도 스핀 걸어보고 싶네요.

아무리 보고 따라 해도 모르겠네요.

혹시 비전 전수하신 고수님 계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볼링장 레인 금일도 내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서로 보면 좋은 글 통고 전문 블로그는 아니기 탓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류가 있을 시 답글 달아주시면 확인후 개정하도록 하겠습니다.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소신을 나누고 배우고 싶습니다.

공감과 답글, 구독 요청 많이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왕년 볼링 국가 대표 선수였던 철종은 갑작스럽게 나버린 교통사고로 인해 다리를 다치게 하고 지금은 낮엔 가짜 석유를 팔고 밤에는 파트너 희진과 서로 노름 볼링을 하며 돈벌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희진에게는 돌아가신 아버지가 남기고 간 볼링장을 찾기 위해 큰돈이 소요하였지만 정작 되찾으려고 한 볼링장은 두꺼비 이었습니다.

영훈을 본 철종은 저 아이라면 돈을 순하게 벌수 있다고 희진에게 말을 하게 하고 희진과 철종은 영훈이 좋아하는 밀키스를 사용해 영훈을 꼬드기게 됩니다.

그토록 영훈을 꼬드긴후 며칠 뒤 실전이 이어지게 되는데 영훈은 볼링은 10번 레인에서 쳐야한다고 말을 비단 아무렇지 않게 이곳은 철종과 희진은 6번 레인에서 운동을 개점하게 되며 철종이 핀 하나만을 남기며 순조로운 개점이 흐르고 이 정도 완력을 지닌 스포츠맨들이면 실사 그토록 어렵지 않은 스페어 처리만 하면 되는 상태였습니다.

비단 나중 타자인 영훈의 눈길은 오로지 10번 레인을 향해있었고 그토록 영훈은 또 볼링을 치기 개점하지만 그의 손을 떠난 공은 근거없는 동향으로 나아가 스페어 처리를 못하게 하고 그다음 볼도 그 다다음 볼도 연달아 거터를 내버리게 됩니다.

그 풍채를 본 철종이 영훈을 불러 사담을 해보지만 영훈은 끝까지 볼링은 10번 레인에서 쳐야한다는 말만했고 그때 때마침 10번 내빈이 나가는 것을 확인한 철종은 레인에 물을 과실로 흘려 놓은것 처럼 연기한후 그 혼란을 틈 타 10번 레인을 잡게 됩니다.

그토록 운동은 또 재개되는데 영훈은 10번 레인에 서자마자 영훈은 갑작스레 계속 스트라이크를 내는 풍채를 보여주며 다른 사람이 되어버리는 풍채를 보여주게 됩니다.

그토록 영훈의 스트라이크로 인해 눈 깜짝할 새애 역전에 입신하게 하고 그후 영훈과 철종 하여튼 희진은 노름 볼링판에서 이겨 큰돈을 모조리 쓸어 담게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됩니다.

도 주목받는 사업지이며 상가, 오피스, 오피스텔로 단지가… 반경 2km 내에는 동탄역이 있어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되고 있답니다.

사전홈페이지 예약제로 운영하오니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예약 확인후 방문해 주세요.

그리고 호재도 풍부하다는 의견이 많은데 근처에는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및 직선화 계획이 있어서 주목하시면 좋겠습니다.

살펴볼 의 공급정보를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바랍니다 힐스테이트는 누구나 알아주는 기업 현대가 진행하는 곳입니다.

1:1 전화상담도 진행가능하니 필요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상담문의주세요.

바로 동탄 오피스텔 분양 사업장인 오피스텔 및 오피스, 상가 공급 정보입니다.

라이브 오피스와 함께 상업 시설을 갖추고 있는 동탄 지식산업센터가 주목을 받고 있어서 소개 드립니다.

은 동탄 2신도시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수도권을 대표하여 비즈니스 신도시로써 핵심 가치를 충분히 누릴 수 있는 곳이 됩니다.

의 입지 환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