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는 일본 처럼 도로에서 차들이 좌측통행하고 차량의 핸들역시 오른쪽에 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취미

독일사람, 인도사람을 제외하면 거의 일본 유람객이다.

오늘 이곳에 도래한 일본학생이 한국에 대해서 얘기하는데 꽤 잘알고 있어서 신기했다.

일본어 낱말 몇개와 영어를 섞어 쓰면서 대담은 한시까지 이어졌다.

맥주도 3병이나 마셨다.

대화 말미에 각자의 메일 거주지를 건넸다.

새롭게 잠자리에 돌아와 유람기를 적는다.

나라는 왜소한 도회지다.

구경하는 시간을 제외하면 자전거로 한시간 정도면 주요한 유적지를 다 돌아볼수 있었다.

사슴 조영 몇장 찍고, 도다이지, 고호쿠지, 가스카타이샤 신사를 돌아보니 시간은 네시가 약간 넘었다.

5시까지 자전거를 반환해야 해서 남은 시간 자전거를 타고 근방을 돌다가 시간에 맞춰 자전거를 반환했다.

숙소에서 일석으로 먹은 초밥 도회지락을 사서 교토행 기차에 올랐다.

참, 오찬에 들린맛집에서 텐동을 먹었었다.

새우튀김 두마리기 얹혀진 소박한 덮밥이다.

여느 일본맛집 처럼맛집앞에 모형 양식들이있어서 그 중 하나를 고르고 들어 갔는데, 실제맛집안에 갈래판은 저것보다 한결 더 많은 글씨만 가득했다.

내가 고른 양식모형의 글씨가 기억나지 않아서, 이것이나마 아는 낱말로 구안된을 시켰던거다.

결과는 대단히 불복족~ 맛을 떠나서 양이 대단히 작았다.

도안지 에서 떠나기 위해 아침에 짐을 꾸렸다.

어제 만난 한국어를 잘하는 일본분에게 거처 앞 조영 한장을 간청하고 교토역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오는 유람지는 고베다.

교토역 버스티켓 발매소내 빵집에서 산 빵으로 아침을 처리하고, 고베행 기차를 탔다.

꾸벅꾸벅 졸기를 한참 산노미야 역 존함을 알리는 방영이 귀에 들어온다.

여행 가이드를 펼쳐서 현재 둘러볼 코스를 정했다.

고베가 부두도시인 탓인지 낯선 사람이 주재했던 건축물들이 볼거리 몫을 하고 있었다.

실제로 가서 보면 남다른건가 싶긴했지만, 수학여행 온 듯한 학생들이 그 앞에서 조영 찍는걸 보면 유람코스이긴 한가보다.

내겐 그런 학생들의 풍채가 더 신기했다.

외국인 거주 지방을 지나서 산 꼭데기에 곳한 누노비키 허브공원 케이블카에 탔다.

이용료는 1200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선 절정에서 고베항의 전경이 눈에 들어온다.

바다를 메워서 만든 엄청난 신시가지 두곳이 보인다.

땅이 좁은 동네이긴 하나보다라는 각오 만만치 않은 자본이 들어 갔을것 동등한데 말이다.

걸어서 찬찬히 허브 군락을 감상하면서 산을 내려왔다.

눈에 익은 라벤더, 코스모스, 사루비아 이외에 쥐다한 허브들이 심어져있다.

일본정원의 인공미 처럼 여기 공원도 잘 꾸며져있었다.

허브공원을 유람하고 공원 앞 일본라면맛집에서 오찬을 엠큐브스퀘어 다산 처리했다.

이상으로 #다산신도시지식산업센터 #다산엠큐브스퀘어 에 다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다산 엠큐브 스퀘어 지식산업센터 소식 현재 우리나라의 투자 시장에 적지 않은 불확실성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주며 실수요와 투자수요 모두를 만족시키는 다산 엠큐브스퀘어와 같은 지식산업센터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지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갖추게 될 이곳은 다산 내에서도 이목을 이끌만한 강점이 다수 있는데요. 본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com/o/gSziZ3ge 남양주 다산 지금지구 자족1블럭에 들어오는 엠큐브스퀘어 지식산업센터 설계도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 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다산 엠큐브 스퀘어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식산업센터인 다산 엠큐브 스퀘어가 곧 분양 공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후수요 다산 엠큐브 스퀘어 지식산업센터 분양소식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상가, 오피스 등의 수익형 부동산에 수요층이 몰리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산 엠큐브 스퀘어 내부는 상업시설, 기숙사, 지하공장 그리고 지식산업센터가 구성되어 있다.

다산 엠큐브 스퀘어 모델하우스 정보 안내 예전에는 시세 차이로 수익을 내는 방식의 부동산 투자가 선호되었습니다.

투자할 부동산 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혹은 기업체를 운영하고 계신데 입주할 공간을 찾고 계시다면 다산 엠큐브스퀘어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다산 엠큐브스퀘어는 제가 사는 곳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서 건설되는 만큼 진실하고 솔직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그러니 다양한 형태로 오피스 상품들을 선택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다산 엠큐브스퀘어 지식산업센터 소식 안녕하세요! 주춤했던 부동산 거래량이 다시금 늘어나고 있는 시기입니다.

우위에 포지셔닝이 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큐브스퀘어 다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