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하튼 백곡지는 미끄러운 돌을 조심 하셔야 할듯하네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취미

고로 2태클을 대비하여 출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동영상으로 보고 글로 암만 숙지해도 낚시는 많은 출조 해야하고 잡기도 많이 잡아봐야 하며, 꽝도 많이 쳐봐야 자기 자신만의 경험이 생깁니다.

반응형 내가 왜 배스 낚시, 루어 낚시를 하게 되었을까?

어렸을 때부터 명절에 노파 댁에 가면 아버지와 나직한 아버지들을 그러므로 동네 냇가에 가서 낚시를 했었다.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꿈틀거리는 지렁이를 바늘에 끼워 던지면 피라미, 갈겨니, 동자개, 메기가 잡혀오는 것이 마냥 신기했었다.

낚시의 즐거움을 알게 되었고, 난 어렸을 때부터 낚시에 좋은 인상을 가지게 되었던거 같다.

이때까지만 해도 노파 댁에 와서 심심하면 지렁이를 달아 일석에 찌낚시를 하는 정도였는데 성인이 되어 취직을 한후 배스 루어 낚시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가짜 먹이를 이용해서 외국 물고기 배스를 잡는 새삼스러운 장르에 흥미가 동해서 해보기로했다.

당시 루어 낚시에 자신이 없었기에 극도한 저렴하게 지금은 팔지도 않는 오천원 글라스 재질의 로드에 묻지 마 캐스팅 릴을 구입했다.

아무런 지식과 대비없이 날 온종일 낚시해도 어떤것도 못 잡는 것은 당연한 일 주말에 3연꽝을 하고 있는데, 어떤 아저씨가 오시더니 내가 던진 동일한 곳에 던져서 4짜 배스를 막 잡아내는것 이었다.

예수가 오병이어의 이변을 행하는 것을 본 기사분들의 마음이 그랬을까?

그분에게 간언을 구했고 쏘가리 낚시인이셨던 그 분은 3연 꽝을 하던 불쌍한 젊은이에게 포인트도 알려주며 그럽웜을 사용한 지그헤드 드래깅 낚시 기법도 알려주셨다.

액션이 매우 빨라 더 찬찬히 이렇게요.

그만큼 해서 손바닥만한 배스를 잡는데 성공! 생미끼가 아닌 가짜미끼인 그럽웜으로 살코기를 잡았다는 실사에 걱정이 자신으로 바뀌었고, 난 찌낚시와 다른 묘한 우월감과 즐거움에 빠졌다.

그날 이후로 난 배스 덕후의 길로 빠지게 되었다.

나에겐 목숨의 큰 즐거움을 알려주신 은인이시지만, 처 입장에서는 뭐라 할 말이 없다.

여보 미안해 그때 그분을 만나지 말았어야했어 당일 이후로 낚시를 잘하기 위해 인터넷 상점에서 정보도 얻고 저것을 바탕으로 평일엔 일 끝나면 짬낚을, 주말엔 온종일 낚시만했다.

그러던 중 생애 첫 런커를 잡게 되었다.

유령회원이 되어 버렸지만, 또다시 한차례 들어가서 그날의 형상을 가져와 봤다.

재미로 찾아보세요.

728×90 응답형 오후 짬낚이라 몇분은 후퇴하시고, 채비를 대비해 오래간만에 캐스팅을 해 봅니다.

노싱커리그로 더블링거 4인치로 꼬셔봤습니다.

이제껏 배스시즌에 예민해 채비가 끝장까지 내려갈때까지 극도한 기다리며 살짝살짝 액션을 줘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봅니다.

있어 역시 주목을 받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볼 도 이렇게 수혜를 볼 수 있는 현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천에서도 상대적 저평가를 받는 계양구는 이러한 3기 신도시가 본격적으로 개발되면서 시너지를 크게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접근성이 더 좋아질 인천지역에 공급되는 조합원모집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계산동 아파트가 그 소식지의 주인공인 데요.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는 인프라가 풍부한 입지에 공급되는 지역주택조합… 입지는 더 탄탄해질 것 같습니다.

점점 더 격상시키고 있는 상황인데요.

계양하늘채 더퍼스티는 당장 대출을 받아야 하는 물건이 아니죠? 입주시점에 진행되기 때문에, 소나기를 피할 수 있으실 겁니다.

더구나 가 속한 계양구는 노후된 아파트의 비율이 무려 95%대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현재 계양구에서 노후도가 심각한 두 곳으로 재개발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각 가구원별 개인 침실로 활용할 것을 고려한다면 보다 더 여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더퍼스티 홍보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오니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예약 확인후 방문해 주세요.

계양 하늘채 파크포레 홍보관(인천광역시 계양구 장제로 940, 2층) … 해당지역에서 1순위 청약 마감 시 더 이상 접수하지 않습니다.

아파트 실거래가/시세, 아파트 주변 정보,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학교/학군, 교통 정보, 내부 모습, 거주민 리뷰 등 아파트의 모든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홍보관 계산동 지주택 정보 비소식이 있었나요. 요즘 집에… 층 더 높여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