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 커지면 정말 중간쯤을 한번 잘라서 번식시켜도 될 법한데, 또 녀석을 엄청난 대품으로 키워 보고 싶다는 생각도 버릴 수 없어서 계속 고민 중이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취미

낚시자리 옆에 버려진 시시한 것들입니다.

이 터전이 낚시금지가 안되어 나중에 또 오려면 시시한 것를 치워야 합니다.

오는 사람마다 갈수록 치우면 금방 깨끗해집니다.

금번에 손맛을 보았지만 좌우 탐사님들은 그렇지 못했습니다.

낚시는 장비가 좋다고 다대 편성한다거나 장대를 던진다고 더 잘잡힌다고 감각하지 않습니다.

대형좌대를 편다고 장시간 소음을 내는 경위가 많습니다.

장대를 넓게 옆으로 벌려 옆자리의 투척공간을 점령하거나 참견 하는 경위도 많습니다.

딱히 과실되었다고 하기 어렵지만 그리 안해도 잘잡는 비결이 존재합니다.

그 비결이 무언지 말하기엔 이제 조력이 짧아 참습니다.

이 블로그를 빈번히 찾는다면 언젠가 그 비결을 만나게 될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천동 낚시터에서 얼레벌레 채비로 즐기는 붕어낚시 이즘 들어 드는 마음이 천안에서 천동 낚시터가 진품 손맛 보기 좋은 낚시터구나 합니다.

다른 낚시터에 가서도 못잡지는 않고 존재하지만 천동 낚시터 만치 붕어가 힘이있는 곳은 별로 못 본것 같습니다.

밤새 일을 하고 토요일에 동생과 낚시 오기로 해서 미리 찌맞춤을한다는 구실로 천동낚시터에 들러 낚시를 합니다.

오늘도 날씨가 대단히 맑습니다.

따뜻한 햇볕을 보니 졸음이 쏟아지기는 합니다만 낚시를 할수 있으니 참아야겠지요.

천동 낚시터에 도달하니 강아지들이 반겨줍니다.

덩치가 제법 커서 강박적일것 같으나 두마리 샅샅이 겁보라 손에 뭐라도 들고 있으면 뒷걸음질로 숨어버립니다.

오늘 사용할 낚싯대는 동생이 채비와 찌맞춤을 위탁한 순정이 있는 낚싯대입니다.

낚시를 개점하기 전 현재도 상습적으로 카푸치노 한잔을 마십니다.

졸리기도 하고요.

시작부터 입질이 영속 들어옵니다.

찌끌림이 주를 이루기는 그렇지만 찌올림으로도 붕어가 영속 나와줍니다.

29마리를 잡고 30마리를 잡으면 밥 먹어야지 하면서 졸고 있었네요.

눈 떠 보니 1시간이 지나가 있었습니다.

에휴 바로 한마리 잡고 라면을 요망합니다.

세상 물가가 안 오른 것이 없으니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천동 낚시터 고유한 판맨 양식 라면도 6월 1일부터 천원이 인상된다고 합니다.

늘상 말씀드리지만 취사 가능하니 가중스럽지 않으시면 대비해 오시는 것도 한 방편입니다.

맛나게 중식을 먹고 오후 낚시에 돌입합니다.

오후에도 입질은 멈추지를 않습니다.

거짓말 다소 보태면 이러다가 날에 200수 찍게 생겼습니다.

내일도 동생과 낚시를 오기로 해서 금일은 여기까지만 하고 끝을 내야 할 듯싶습니다.

삶 안에 낚시라는 여유를 가질수 있음을 동생도 내림 낚시로 이동해서 손맛을 보고 구파발역 현대테라타워 있습니다.

지하철3호선 구파발역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마역 현대테라타워 투자가치가 충분한 이유 부동산 시장이 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투자를 고려하시는 분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습니다.

현대테라타워 은평 분양 발표가 나자마자 핫한 #현대테라타워은평 은 #3호선 #구파발역 도보 3분 거리로 #초역세권 입니다.

오산 지식산업센터 [오산역 현대테라타워 분양권매매] 오산역 현대테라타워 분양권 매매 오산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입니다.

3호선 구파발역과 롯데몰 바로 앞 은평뉴타운최고의 노른자 자리에 현대테라타워 은평이오피스와 상업시설을 분양합니다.

현대테라타워 로 현대엔진니어링에서 시공 예정입니다.

복합건물인 ‘ 현대 테라타워 은평 ‘ 입니다.

구파발역#롯데몰#은평현대테라타워#근린상가#프리미엄오피스#섹션오피스# 안녕하세요 ? 한동안 덕은지구 지식산업센터 분양 관계로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 습니다.

오산 지식산업센터 [오산역 현대테라타워] 오산역 현대테라타워 입니다.

3호선 구파발역 바로 앞에 최고의 초역세권 현대테라타워 은평이 오피스와 상가를 분양합니다.

용도별 면적표 는 근린생활시설 107개 호실, 숙박시설 222개… 구파발 현대테라타워 은평 사전의향서 접수중에 있습니다.

우체국사거리역 광명 현대테라타워 상가, 지식산업센터 11월 4째주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현대테라타워 은평은 구파발역 바로 앞에 위치한 업무,상업,숙박 복합시설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됩니다.

오늘은 입주를 눈앞에 둔 현대 테라타워 영통 지식산업센터 라이브 오피스 임대 물건 안내해 드릴게요.

이와 함께 지식산업센터도 떠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초역세권을 자랑하는 세마역 현대테라타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파발역 현대테라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