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그림당 보통 4회 수업 기준으로 진행되며, 저렴한 비용에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시면 선생님들이 돌아다니시면서 친절하게 챙겨주십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취미

재래식 화장실 앞에는 등산객을 위한 백걸이가 곳하는 것을 보고 감동 받았어요.

냄새는 패쓰~ 동장대 조망대 문화재 보존을 위해 출입을 막아놨어요.

여기서 북한산 전경이 다 보인다고 하네요.

북한산 대피소 대피소에 도착했어요.

초보 등산기준으로 벙장님이 리딩하셔서 매번 쉬고 매번 먹고 쉬엄쉬엄 종주를 과녁으로 갔어요.

다만 중탈자가 2명이나 나왔다는 용암문 성벽 내측 아래에 용암사가 있고, 바로 옆이 용암봉이어서 용암문인가 봐요.

용암봉, 노적봉, 만경대를 거쳐 백운봉 암문으로 가는길이예요.

오늘 가장 험난한 코스로 깔딱고개가 있다는 얘길 들었어요.

역시나 암릉길 다운 코스인데요.

경치 만치는 몹시 무지 좋다는거~ 날씨까지 좋고 미세먼지도 적으니 시야가 무척 멀리까지 들어오네요.

앞전에 백운대의 풍채가 웅장하게 보이네요.

백운봉암문 백운대 와 만경대 사이에 곳한 성문으로 북한산성의 성문 중 가장 높은 곳에 터전하고 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백운대가 눈앞에서 아른아른거리는데 가못하고 눈으로 담네요.

백운대 정상 사시사철 백운대 등산객들이 많아서 암문에서 갔다오는데 빨라야 30분정도 소요되요.

사진찍으려 대기줄서고 일방통행이라서 하산객과 병목현상으로 지체되면 1시간은 잡아야되더라요.

아쉬움을 뒤로 하고 하산하며 나중 성문으로 발걸음을 옮겼어요.

깔딱고개를 내려가는데 여러곳에 이완처가 있네요.

돌계단으로 되어있는데 스틱 사용하세요.

가만히 내려가면 무릎에 마음이 가해져 저 처럼 나중에 후회합니다.

상운사 통고표지판에는 탐방로 없음이라고 나오지만 여기에는 아는 사람만 아는 길이있어요.

저는 모르고 선두로 약 2분정도 아래로 내려갔어요.

저 고로 5명정도 내려왔던 분들이있었는데 벙장님이 통화로 그길이 아니라고 얘기했을때는 몹시 미안하더라고요.

삼거리 갈림길에서 만나자고 해서 지도를 봤을때는 좀 더 밑이었거든요.

아뭏든 상운사 돌머리에 앉아서 또다시 이완을 취했어요.

오늘따라 한 낮 기온도 높아 가지고 온 물 1리터가 부족했어요.

이래도 조삼모사이니까 마시자~ 북문 원효봉과 영취봉 사이에 곳하고 단련도감이 수비와 관리를 맡았다고 하네요.

6개의 대문 중 막판에 북문만 대 자가 안붙었어요.

그리하여 팀원이 아이스팩에 황도를 얼려서 주셨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황도 중 가장 맛있었어요.

힘을 내서 원효봉에 올라왔어요.

봉우리 아래 원효암에서 존함을 따서 원효봉이라는데 원효대사와는 관계가 어찌하여 북한산 백운대 풍물이 잘 보이는 형상 명승지예요.

가만히 지나칠 수 없어서 한컷 동탄 디웨이브 담았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현장은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 53블록(화성시 송동 690번지 일원)에 위치한 동탄 지식산업센터 < 라이브오피스> 입니다.

디디티가 동탄신도시에 분양하는 오피스 ”를 12일 연다고 밝혔다.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에도 1인 기업 및 소규모 기업이 입주하기 적합한 오피스가 5월 오픈을 알렸다.

드디어 라이브오피스가 오픈 했습니다.

교통,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상품성, 그리고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모두 기대해보실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현장입니다.

트렌디한 설계가 돋보이는 에는 타 업무시설 대비 뛰어난 평면구조와 디웨이브만의 기술력이 바탕됩니다.

라이브오피스 분양 21년 한해에만 창업한 기업이 110만여 개로… 디웨이브 동탄 오피스는 주거 공간까지 갖춰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디디티가 시행하는 ”는 지하 1층~지상 11층 1개 동, 전용 29~95㎡ 총 359실 규모로 동탄 2신도시 중심 지역에 들어선다.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경기 화성시에 ”가 지하 1층~지상 11층 11개동, 전용 29~95㎡ 총 359실 규모로 들어선다.

업무와 휴식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특화 설계된 신개념 업무시설 ” 오피스가 다음달 분양에 들어간다.

분양통입니다, 오늘은 동탄 신도시 핫플레이스에 입지에 신축되는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탄에는 없던 오피스가 등장한다고 하여 주목받고 있는 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예정된 가 주목을 받습니다.

문화디자인밸리, 대규모 쇼핑문화단지(예정), 복합문화공원(예정) 등을 도보로 갈 수 있다.

동탄 디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