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에 영속 기쁜 담론이 쏟아지고 있죠

  • Post author:
  • Post category:게임

10월 18일부터 11월 15일 총 4주간 약진되는 금번 몬스터 도감 행사는 행사 기간 동안 포획터와 부분 던전에서 출현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몬스터 도감을 채워보고 완성해 볼수 있는데요.
신화 장비와 지배자 기르타스를 둔갑 카드를 이득할수 있다.
업데이트 전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니 미리 꼭 200만 아데나로 이 시즌 패스도 챙겨주길 바라요.
금번 시즌 패스는 SWEET PUMPKIN으로 14일 참석 체크로 코인, 각성 둔갑 마법인형 단편서, 퓨어 엘릭서등을 받을수 있습니다.
당연히 기간제 악세서리로 2023년 12월 27일 05시까지 재능이 발휘됩니다.
성물은 린저씨들의 또 다른 수집이자 지역별로 3단계까지 완성이 가능하며, 1단계 완성 시 영예 코인과 둔갑 마법인형 성물 코인 선정 상자 동일한 보상금 아이템을, 2단계 도감 완성 시에는 각종 재능치 효험을 얻을수 있으며 막판 3단계 도감을 샅샅이 채우면 보상금 아이템에 재능치 효험을 샅샅이 지급 받을수 팝리니지 있습니다.도전 요소로 자리매김 되었는데요.
90레벨 이상의 유저면 입장 가능하며 12월 13일부터 12월 27일까지 2주간 글로벌 서브가 열릴 계획이다.
금번 10월 막판 주 업데이트로도 리니지M에 잡다한 즐길 노상과 보조금들이 쏟아지는 듯한데요.
확률적으로 공격 도피도 하고 크리티컬 패링이 발동하면 타겟 해제 공격하던 대상에게 경직및 슬로우를 부여한다.
덧글과 동감은 리뷰어의 큰 힘이 됩니다.
리니지M에 영속 기쁜 담론이 쏟아지고 있죠.
각종 단풍나무 소환 막대를 사용하게 되면 정해진 확실에 따라 잡다한 보스가 소환되게 되며 보스를 처치하게 된다면 상급 둔갑 혹은 마법인형 이어서 성물 뽑기권등 이득 잠재하는 보상금 등이 사실 잡다하게있기 까닭에 행사에 참가할수 있는 정도의 스펙이 된다면 참가를 해서 보상금을 샅샅이 챙겨주는 것이 중대하겠죠.
2023년 6월 21일 5시 23년 11월 22일 4시 59분까지의 신화, 전설, 영웅 품질의 스킬 카드 합성 실패 이력 중 으뜸 품질 이하의 스킬 카드 합성에 재도전할수 있는 TJ 상품권도 제공될 계획입니다.
저는 보석1개는 4천다이아 오만8층줌서1개로 1천다이아로 올렸습니다 등록완료될때까지 일반 15분~30분정도 랜덤으로 소요되더라구요.
글로잉 오라는 동일 지방 파티원에게 사용되는 오라이며 AC 감쇠 효능이 상향되었다.
다만 나는 절대 과금을 하지 않고 무과금으로 몇년을 하고 있으니 이젠 해탈의 경지로~ 참고로 이즘 사전예약이나 리부트때 출범한다면 보상금으로 과금을 해야지만 얻을수 있는 귀걸이와 반지도 준다는 점 알아두세요.
보스 몬스터인 지배자 기르타스가 있는 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도보로 이동하거나 공허의 티끌을 이용하여 공허의 사원 핵심에 있는 포탈을 타고 이동할수 있다.
리니지M 참석 4주 부터 받을수 있는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권을 사용할수 있습니다.